메인메뉴 바로가기 본문으로 바로가기

새내기 직원과의 소통의 시간

  • 작성자 운영자
  • 작성일자 2017.06.14.
  • 조회수1135

6월 7일 동대구세무서(서장 김영철)에서는 새내기 직원들과 기존 직원들 간 소통의 시간을 가졌습니다.
서장님의 격려로 시작된 이날 행사는 간단한 저녁식사를 하는 가운데 새내기 직원의 고민을 듣고,
그에 대한 기존 직원의 경험을 이야기 하는 등 격의 없는 소통의 시간이 되었습니다.

새내기 직원과의 소통의 시간
새내기 직원과의 소통의 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