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메뉴 바로가기 본문으로 바로가기

맛과 영양이 착한 구내식당 새롭게 오픈

  • 작성자 운영자
  • 작성일자 2018.04.09.
  • 조회수1913

2018년 4월 4일 동대구세무서(서장 배창경)는 88년 현청사 이전후

30년간 노후화된 주방 리모델링, 위생설비 보강 및 자율배식 전환 등

최신 배식시스템으로 탈바꿈하여 새롭게 오픈하였습니다.



맛과 영양이 가득한 점심으로 힘을 내서

국민과 함께하는 공정한 세정 구현을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구내식당 오픈
구내식당 오픈


구내식당 오픈
구내식당 오픈


Before(개선 전 모습)
Before(개선 전 모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