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메뉴 바로가기 본문으로 바로가기

직원들과 소통의시간 (② 직급별 직원)

  • 작성자 운영자
  • 작성일자 2018.02.07.
  • 조회수1000

군산세무서(서장 정재윤)는 직원들의 근무 애로사항과 건의사항을 청취하였으며, 직원 서로간에도 상호 소통하고 활기찬 조직문화를 조성하기 위해 점심 후 세무서 인근 커피샵에 서 티타임을 가졌습니다. 또한, 정기인사로 전입 직원들과 및 각 직급별 직원들과 소통을 계속할 예정이라고함.

- 일 시 : 2018.2.5(목), 12:00~14:00)
- 장 소 : 군산세무서 인근 커피숍
- 대 상 : 직급별 직원들


직원들과 소통
직원들과 소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