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산세무서(서장 정재윤)는 2018년 2월 13일 (화) 군산시 백룡로 소재 "금강노인복지관" 에서 직원들과 사랑의 밥퍼 행사를 실시하고 이웃사랑을 실천하였다. 정재윤 서장은 직원들과 매월 독거노인 및 저소득 영세노인 등이 편하게 식사 할 수 있도록 봉사단을 구성 사랑의 밥퍼 활동을 하고 있으며, 이번에는 각 과별로 지원자를 2명씩 받아 봉사단을 구성하였다.
한편, 금강노인복지관 관계자는, 배식시 마다 일손이 부족하여 힘들었지만 오늘 같이 봉사단과 함께 배식과 설거지를 하면 몸도 편하고 마음까지 편하여 진다고 전하며 흐믓한 미소를 지었다고 한다.
정재윤 서장은 “이번 사랑의 밥퍼 활동은 단순한 행사가 아니라 이웃들과 세무서 직원들이 함께 뜻을 모아 나눔의 정을 실천하기 위해 준비한 행사로 복지관에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배식하는 정재윤서장
설거지를 준비하는 직원들
배식하는 직원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