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산세무서(서장 정재윤)는 제73회 식목일을 맞아 2018년4월9일10:30분부터 청사주변에서 직원 4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1시간 동안 청사주변 대청소를 실시하였다.
각 과별로 배정구역에서 호미, 삽, 빗자루를 들고 잡초를 뽑고, 쓰레기와 오물 등을 수거 하였으며, 우리 직장은 우리가 가꾼다는 마음가짐으로 앞으로도 쾌적하고 활기찬 주변 환경을 만들기 위해 노력하자고 다짐하였다.
당초 이번 행사는 지난5일 식목일에 맞춰 예정된 행사였으나 우천 등의 영향으로 연기 되었다.
직원들과 함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