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메뉴 바로가기 본문으로 바로가기

직원들과 소통의시간 (⑲민원봉사실 남직원팀)

  • 작성자 운영자
  • 작성일자 2018.05.01.
  • 조회수998

군산세무서(서장 정재윤)는 민원봉사실 남직원과 함께하였다. 사업자등록업무 및 민원증명 등의 애로사항을 청취하고, 상호소통하고 활기찬 조직문화를 조성하기위해 세무서 인근 식당에서 식사후 담소를 나누었다.

- 일 시 : 2018.5.1 (월) 12:00~13:00

- 장 소 : 군산세무서 인근 식당 - 대 상 : 민원봉사실 직원들과

민원실 남직원들과
민원실 남직원들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