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메뉴 바로가기 본문으로 바로가기

직원들과 소통의 시간(㉛ 실무수습직원)

  • 작성자 운영자
  • 작성일자 2018.07.11.
  • 조회수1134

군산세무서(서장 정재윤)는 실무수습 직원과 함께하였다. 2명의 실무수습 직원의 실무수습 종료(2018.7.13)를 앞두고 실무수습 직원들과 실무수습기간의 애로사항을 등을 청취하고, 상호소통하고 활기찬 조직문화를 조성하기위해 세무서 인근 식당에서 식사후 담소를 나누었다.



- 일 시 : 2018.7.11 (수) 12:00~13:00

- 장 소 : 군산세무서 인근 식당

- 대 상 : 실무수습직원 4명






실무수습직원들과
실무수습직원들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