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메뉴 바로가기 본문으로 바로가기

익산세무서 천만송이 국화축제에서 국세 홍보부스 운영

  • 작성자 운영자
  • 작성일자 2018.10.31.
  • 조회수865

익산세무서(서장 김광근)는 제15회 '익산 천만송이 국화축제'가 열리는 익산중앙체육공원에서 10.26.(금)부터 10.29.(월)까지 홍보부스를 설치하고 세정 홍보활동과 현장상담실 운영, 가두캠페인 등 현장 중심의 세정지원 활동을 펼쳤다.



국세 홍보부스에서는 행사장을 찾은 관광객을 상대로 세금 궁금증을 현장에서 직접 상담해주는 '현장 상담실'을 운영하여 관광객들의 큰 호응을 얻었으며, 국선대리인제도, 영세납세자지원단, 납세자보호위원회제도, 명의위장 근절 캠페인 등 납세자 권익보호제도와 세법질서 확립을 위한 홍보캠페인을 적극 펼쳤다. 특히, 홍보 마지막 날인 29일에는 김광근 서장을 비롯한 십여명의 직원들이 행사장 가두 캠페인을 통해 국선대리인제도 등 권익보호제도 팸플릿 및 성실납세 기념품(돼지저금통 및 볼펜) 등을 나눠주며 집중적인 홍보를 하였다.



김광근 서장은 "홍보부스를 통해 권익보호제도 등을 홍보하고 애로사항 등을 경청하는 소통의 시간을 가질 수 있어서 좋았고, 앞으로도 소통을 강화하여 납세자의 고충과 애로사항을 적극적으로 발굴하며, 해소해 나갈 계획이다. 그리고 오늘 홍보부스를 마감하지만 고충 및 애로사항이 있는 납세자께서는 언제든지 익산세무서를 방문해 줄 것을 당부드리며, 납세자가 세금문제로 어려움 없이 편안히 생업에 종사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납세자 안심세정'을 펼칠 것"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