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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직원용] 시간선택제 근무 신청 안내 및 서식 게시

  • 작성자 운영자
  • 작성일자 2021.05.07.
  • 조회수1391

휴직자를 위한 2021년 하반기 시간선택제 근무 신청안내입니다.

시간선택제 근무로 복직 및 전환을 원하시는 직원은

다음의 서식을 작성하여 중부청 인사팀으로 신청하시기 바랍니다.


<2021년 하반기 시간선택제 신청 안내>


1. 신청기간 : ’21.5.10.() ’21.5.14.()


2. 근무기간 : 6개월 또는 1년 중 선택 가능

(6개월) ’21.7.1. ’22년 정기전보일

(1) ’21.7.1. ’22.6.30.


3. 신청서류 : 복직신청서 + 시간선택제근무 신청서

*육아휴직 대체신청서는 관련내용 확인 후 신청할 직원만 추가 작성 제출(증빙 포함)


4. 희망관서 선택

(원칙)현 중부청 관내 세무서만 희망 가능


희 망 관 서

중부청 관내

세무서

(24)

안양, 동안양, 안산, 수원, 동수원, 화성, 동화성, 평택,

성남, 분당, 이천, 경기광주, 남양주, 구리, 시흥, 용인,

기흥, 춘천, 홍천, 원주, 영월, 삼척, 강릉, 속초

*중도 전일제 전환 불가


5. 신청방법 : 팩스

* 신청문의(인사팀 담당자) : 031-888-4248 김지원

* 팩스번호 : 0503-112-1919

(팩스 신청 후 담당자에게 전화하여 팩스수신 여부를 반드시 확인할 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