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메뉴 바로가기 본문으로 바로가기

제57회 납세자의 날 기념 행사

  • 작성자 운영자
  • 작성일자 2023.03.06.
  • 조회수1429

남양주세무서(서장 우창용)3일 오전 10시 세무서 4층 대회의실에서 제 57회 납세자의 날을 맞이하여 성실한 납세의무의 이행으로 국가재정에 이바지하고, 건전한 납세풍토 확립에 솔선수범한 관내 모범납세자 및 세정협조자 11명에게 표창장을 전달하였습니다.



모범납세자 및 세정협조자로는 기획재정부장관 표창에 다원체어스 이규윤 대표이사, 현대병원 김부섭 원장, 삼진식품 박충호 대표 국세청장 표창에 다함레저(단체 표창), 티비테크애드() 유상술 대표이사 지방청장 표창에 우리술 박성기 대표이사, 허브타임() 조성옥 대표이사(세정협조자) 세무서장 표창에 주식회사 기협 김은주 대표이사, 조치과의원 조사나 원장, 중계2이바인어학원 이진호 원장, 세인세무회계 조희선 공인회계사(세정협조자)입니다.



또한, 납세자의 날을 맞이하여 남양주세무서는 일일명예세무서장에 에스엔디산업 양기승 대표이사를, 일일명예민원봉사실장에 코스모스제과 한승일 대표이사를 위촉하였습니다.



양기승 일일 명예세무서장은 1999년 자동차 부품회사로 에스엔디산업을 설립한 이래로 현대, 기아, GM 등 다양한 완성차 업체에 부품을 공급수출하고, 범죄예방 운영위원장 등 다양한 활동을 통해 지역 발전에 이바지하고 있습니다.



한승일 일일 명예민원봉사실장은 2005코스모스제과에 입사하여 2013년 대표이사로 취임한 이래로 중국미국 등에 다양한 과자 제품을 수출하고, 지역사회에도 기부 등으로 기여하고 있습니다.



한편 우창용 남양주세무서장은 인생에서 영광이라 함은 쓰러졌을 때 포기하지 않고 다시 일어나는 것이다.” 라면서 코로나19와 우크라이나 전쟁으로 인한 원자재값 폭등 등 대내외의 위기에서도 기업인들이 어려운 시기를 잘 이겨내어 감사하다는 인사와 함께 지역세정 책임자로서 국민의 국세청, 신뢰받는 국세행정구현을 위해 남양주세무서 직원들과 힘껏 노력하겠다고 다짐하였습니다.



그 외 경기동부상공회의소 문한경 회장, 22년 남양주 일일 명예세무서장이었던 삼진씨엔에프 이태희 대표이사 등 관내 기업인들이 내빈으로 참석하여 수상자들을 축하해 주고, 수상자 가족 등도 인원 제한없이 참석하여 코로나19 이후 3년만에 정상적으로 기념 행사가 진행되었습니다.



IMG_7303.JPG IMG_7307.JPG IMG_7310.JP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