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메뉴 바로가기 본문으로 바로가기

제58회 납세자의 날 기념행사

  • 작성자 운영자
  • 작성일자 2024.03.12.
  • 조회수309

남양주세무서(서장 김필식)4일 오전 10시 세무서 4층 대회의실에서 제58회 납세자의 날을 맞이하여 성실한 납세의무의 이행으로 국가재정에 이바지하고, 건전한 납세풍토 확립에 솔선수범한 관내 모범납세자 및 세정협조자 9명에게 표창장을 전달하였습니다.


모범납세자 및 세정협조자로는 기획재정부장관 표창에 합동공업사 최병선 대표, 코스모스제과 한승일 대표 국세청장 표창에 평산투자개발 박정호 대표, 에스엔디산업 양기승 대표, 메디피아산부인과의원 한상철 원장(세정협조자) 지방청장 표창에 진도레미콘 김기복 대표, 경주생약식품사업부 박진호 대표 세무서장 표창에 NS오토파트 유두환 대표, 이언도한의원 이언도 원장입니다.


또한, 납세자의 날을 맞이하여 남양주세무서는 일일명예세무서장에 허브타임 조성옥 대표를, 일일명예민원봉사실장에 아이체 이광호 대표를 위촉하였습니다.


허브타임은 2005년에 설립하여 스페인에서 방향제 원료를 수입하여 당사 가공을 거친 후 여러 가지 제품을 전문 생산하고 있으며 국내의 큰 E-Commerce업체인 쿠팡, 네이버쇼핑, 카카오 선물하기 등에 판매하고 있으며 이마트를 비롯 대형유통업체와 백화점 등 오프라인에서도 유통되고 있습니다. 매년 박람회에 참가하여 홍콩,중국 등 해외에 온,오프라인을 통해 꾸준히 수출하고 있습니다.


아이체는 2019년 설립된 이래 사무용의자를 전문으로 직접 제조 및 판매하고 있으며, 현대리바트를 비롯한 국내 다수의 가구 업체에 제품을 공급하고 있습니다. 2024년에는 남양주시에 1억원을 기부하였을 뿐만 아니라 각종 활동을 통해 지역발전에 기여하고 있으며, 당사와 지역의 지속적인 성장을 위해 전 임직원이 노력하고 있습니다.


그 외 경기동부상공회의소 문한경 회장, ㈜다원체어스 이규윤 대표, 삼진씨엔에프 이태희 대표 등 관내 기업인들이 내빈으로 참석하여 수상자들을 축하해 주고, 수상자 가족 등도 참석하여 기념 행사를 빛내주셨습니다.



IMG_9612.jpeg IMG_9617.jpeg IMG_9619.jpeg